캐나다 약사 뉴스

공지 2010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하반기 모집

작성자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10-05-03 00:00
조회
3190

접수일자가 변경되었으니 신청하실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년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 하반기 모집

2010년 워킹 홀리데이 선발 절차 

본 웹사이트 상에는 2010년 하반기 모집(2,150명 모집)에 대한 정보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모집인원 : 2,150명 + 대기자 모집시기 : 2010년 6월 14일(월)-18일(금)
               (대사관 도착 날짜 기준이 아니라, 우체국 접수 날짜 기준)
              
* 지원 서류 접수 시작 시간을, 2010년 6월 14일 오전 9시부터로 제한합니다.
                 모집 첫날인 6월 14일 오전 9시 이전 접수는 'Early Submission'으로 탈락되심을
                 알려 드립니다. 

신청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구비한 자    

  • 대한민국 내에 거주하는 대한민국 국민 (타 국가의 영주권자 제외)
  • 관광을 주목적으로 일정기간 입국하는 자
  • 신청 당시 만 18세 이상 30세 이하
  • 부양가족을 동반하지 아니한 자
  • 이전에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 프로그램에 응시하여 최종 취업허가레터를 받은 적이 없는 자
  • 유효한 여권과 왕복 항공권을 소지하였거나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을 소지한 자
  • 캐나다 정부가 지정한 병원에서 신체검사를 통과한 자 (주의: 1차 선발된 신청자들만이 신체검사 요청을 받게 됩니다. 신청 전에 신체검사를 미리 받지 마십시오.)


신청자격 : 아래의 요건을 모두 구비한 자    

신청방법

모든 지원자 분 들은 아래 지침사항들을 주의 깊게 잘 읽으신 후 정확한 지원 바랍니다.

2010년도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 하반기 모집 지원 시,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서(취업허가증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 이용 시, 지원자 파일 번호 받기와 온라인 지원서 작성 과정이 연이어 한번에 이루어 집니다. 새로워진 ‘온라인 지원서 작성’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빠짐없이 지원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지원자 파일 번호를 받고 지원서 작성을 마치신 분들은, 기타 1차 제출 서류들과 함께 출력한 지원서를 기한 내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기한 내 요청서류들을 제출하신 지원자 분들은 ‘우체국 접수 시각증명’에 따라 선착순 방식으로 1차 심사를 받게 됩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선발과정'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월 : 온라인 지원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및 지원) & 요청 서류 준비

6월 14일-18일 : 지원 서류 제출 기간 (우편으로만 접수 가능)

6월-7월 : 1차 심사 기간 (지원자격 심사)

7월 30일 : 1차 선발 결과 발표

8월 : 신체검사 결과서, 프로그램 참가비 입금 영수증, 빈 봉투 제출
        (1차 심사 합격자 명단을 통해 확인 된 ‘1차 합격자’에 한함.)

9월-10월 : 2차 심사 기간 (캐나다 이민 및 난민 보호법에 의거한 심사 진행)

10월 말 : 최종 심사 완료



* 1단계2010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 하반기 모집 지원하기 (시스템 준비 중) 

위 링크를 클릭한 후, 이름(여권상 영문 명)/주민등록번호/이메일 주소/거주지(‘?중 선택, ex> 경상남도, 전라북도…)를 입력하면 '지원자 파일 번호'를 받게 됩니다.   

이어서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지원서 작성하기 단계로 넘어갑니다.

앞서 설명 드렸듯이 지원서(취업허가증 신청서)는 온라인상에서 직접 작성하셔야 하며, 작성 시 부여 받은 '지원자 파일 번호' 및 입력하였던 이름(여권상 영문 명)/생년월일/이메일 주소 가 지원서 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