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팜스터디가 쏜다 여름 특별 이벤트!

작성자
관리자 관리자
작성일
2022-07-25 20:15
조회
56

캐나다 약사 인력 부족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지난 2년간 전세계를 휩쓴 코로나19로 인해 약국 근무 시간 및 약사 업무 부담이 늘면서 캐나다 전역에서 벌어지고 있는 현상입니다. (관련 뉴스 링크) 코로나19 백신 투여, 처방전 어댑트, 환자 상담 및 Medication Review 전문영역 강화 등으로 약사의 직능이 확대되면서 캐나다에서 향후 약사의 직업 전망은 밝습니다. 당장 약대 정원을 늘려도 향후 4-5년 동안은 인력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으므로 더 많은 해외 약사를 받아들일 것으로 예상되기도 합니다. (캐나다 약사의 직능 확대 관련 뉴스 링크

하지만! 미리 준비하고 있지 않는 이상 당장 캐나다 약사가 될 수 없는 것도 현실입니다. 각각의 시험은 1년에 단 2회 치러지고 한 번만 시험이 뒤로 밀려도 5-6개월 이상 일정이 지연됩니다. 언제든 캐나다에 갈 생각이 있는 약사님이라면 지금부터 준비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바로 지금이 준비를 시작하기에 제일 좋은 때입니다.한국에서 필기시험을 치를 수 있어서 여행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고 온라인으로 인턴 사전 요구조건인 대학 프로그램을 이수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팜스터디가 쏩니다. 2022년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캐나다 약사 1+2차 종합반에 등록하시는 모든 분께 기존의 1+3에1년 무료 수강기간 연장을 더하여 최장 5년(1+4)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드립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캐나다 약사 준비가 미뤄진 분들 모두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오늘이 제일 빠른 날입니다.    

trytoday

전체 0